[알립니다] 조선비즈 2018 대한민국 주류대상 개최

조선비즈가 제5회 ‘2018 대한민국 주류대상(Korea Wine & Spirits Awards)’ 행사를 개최합니다.

우리나라 주류산업이 성장하면서 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취향 또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우리술 뿐만 아니라 와인, 사케, 스피릿 등 세계 유명 주류의 맛과 향을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조선비즈는 좋은 술에 대한 정보와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발굴하고 건전한 음주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2014년부터 해마다 대한민국 주류대상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7 대한민국 주류대상 행사 모습

40여명의 전문 주류 시음단이 엄격하고 공정한 잣대로 소주, 맥주, 위스키, 스피릿, 우리술, 와인, 사케 등 전 분야에서 좋은 술을 선정하는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통해 주류 산업 및 문화의 발전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2016년에는 345개 브랜드, 2017년에는 406개 브랜드 제품이 출품됐습니다.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이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대표 주류 시상식이자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조선비즈는 시상식 이후 대형마트 등 주류 구매담당자들을 초청해 비즈니스 테이스팅을 하며 수상주류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습니다. 또한 수상주류를 시음하는 자선파티를 개최해 일반인들이 참여하여 즐기고, 티켓 금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등 주류 인식개선과 사회공헌에도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2018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더 좋은 술을 발굴하고 소개해 건전한 음주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주류 업계와 종사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주최 : 조선비즈

▲미디어후원 : 조선일보, TV조선, 이코노미조선

▲파트너 : 센소메트릭스, 와인21닷컴, WSA와인 아카데미, 브루웍스 아카데미

▲후원 :한국식품기술사협회, 한국전통음식연구소, 한국막걸리협회, 한국전통주진흥협회, 한국소믈리에협회,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한국와인협회, 한국와인생산협회, 한국위스키협회, 한국베버리지마스터협회, 아시아바텐더협회 한국중앙회, 한국수제맥주협회, 이마트, 롯데마트

▲출품분야 : 우리술, 소주, 맥주, 위스키, 스피릿, 사케, 와인

▲출품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 후 제출, 참가비 입금, 출품 주류 접수

▲접수마감 : 2월 2일(목)

▲시상식 : 2월 28일(목)

▲문의처: 전화 02)724-6157, 홈페이지(http://drink.chosunbiz.com)

답글 남기기

crossmenu linkedin facebook pinterest youtube rss twitter instagram facebook-blank rss-blank linkedin-blank pinterest youtube twitter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