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샵 레몬머틀 티백, 2021 대한민국 식품대상 컨슈머초이스 수상

국내 최초 레몬머틀 전문브랜드&샵, 네이처샵이 지난 2일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식품대상에서 소비자평가 우수제품에 주어지는 컨슈머초이스를 수상했다. 네이처샵은 소비자 만족도 4.6/5, 구매의사 100%의 평가를 받았다.

사진제공: 네이처샵
사진제공: 네이처샵

네이처샵은 호주 최상급 레몬머틀을 수입하여 레몬머틀 건잎, 티백, 콜드브루, 분말, 시즈닝, 허브소금 등의 Tea&Food 라인을 비롯해서 천연 항균 스프레이, 에센셜오일, 하이드로졸 등 다양한 레몬머틀을 이용한 친환경 제품라인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네이처샵의 황은하 대표는 “시트럴의 항균, 항바이러스, 항산화 효과가 높은 레몬머틀을 통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샵’은 소비자의 여러 기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온라인 쇼핑몰(www.nature-shop.co.kr)을 통해 판매 중이다. 네이처샵의 베스트 제품 ‘레몬머틀 프리미엄티백&머그컵’은 내년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되는 JW메리어트 강남의 봄패키지 ‘Spring 디톡스 힐링패키지’ 선물로 선정돼, JW메리어트 고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crossmenu linkedin facebook pinterest youtube rss twitter instagram facebook-blank rss-blank linkedin-blank pinterest youtube twitter instagram